메뉴

하림펫푸드, 밥이보약 첫 간식라인 '건강볼' 선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하림펫푸드는 올 초에 런칭한 '밥이보약' 브랜드의 첫 간식라인으로 '건강볼'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밥이보약 건강볼'은 부담없는 저칼로리 간식으로 고민별 맞춤 식재료로 구성한 기능성 레시피 밥이보약 사료의 컨셉으로 좋은 식재료를 넣어 만든 100% 국내산 현미 베이스의 쌀과자다. 

'밥이보약 건강볼'은 칼로리를 줄여 비만에 대한 걱정없이 마음놓고 먹일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또한 건강고민별 맞춤 식재료가 들어가 있어 건강은 Up 시킬 수 있는 '밥이보약 건강볼'은 휴대하기 편리한 지퍼백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간식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간식 또한 아이들 (댕댕이) 건강에 해로운 합성보존료, 향미제, 밀가루, 팽창제는 전혀 첨가하지 않고 만든 건강간식이다. 

건강볼은 관절튼튼, 피부탱탱, 면역쑥쑥 총3종으로 기능별로 나눠져 있다. 
 
‘관절튼튼 건강볼’에는 염증제거와 관절통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초록입홍합과, 항암 항염작용에 도움을 주는 골든 파우더 강황 및 연골대사 균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이 함유돼 있으며 ‘피부탱탱 건강볼’에는 세균성 및 염증성 알러지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코코넛과 윤기있는 피부와 털에 도움을 주는 아마씨가 함유돼 있고 ‘면역쑥쑥 건강볼’에는 슈퍼푸드라 불리는 베리 3종 (마키베리, 아사이베리, 블루베리)가 함유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