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워홈,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신제품 3종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3종을 추가 출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온더고’는 간편하게 먹는 한 끼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지난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온더고’ 제품은 통모짜치즈&불닭, 소고기 덮밥 정식, 로제파스타&미니함박 총 3종이다.

먼저 ‘통모짜치즈&불닭’은 100% 프랑스산 자연 통모짜렐라 치즈와 닭다리살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파기름에 청양고추를 같이 볶아 매운 맛을 살렸으며 빨간 불닭 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소고기 덮밥 정식’은 부드럽게 즐기는 우삼겹과 비법 간장 소스가 잘 어우러진 메뉴다. 얇고 곱게 잘라낸 소고기 업진살에 간장 데리야끼 소스를 넣어 화구에서 볶아낸 불향 가득한 불고기 덮밥이다. ‘로제파스타&미니함박’은 토마토와 생크림으로 맛을 낸 담백한 로제파스타에 육즙 가득 두툼한 미니 함박스테이크, 근사한 가니쉬까지 들어있어 푸짐한 구성을 자랑한다.

온더고 제품은 모든 야채를 볶음 솥에서 직접 볶거나 오븐에 직접 구워 채소의 맛과 식감을 살렸다. 또한 도시락을 영하 40도에서 급속 동결시켜 조리 당시 식감과 맛을 그대로 유지했다. 전자레인지 4분~5분 30초 조리하면 갓 만든 것 같은 든든한 한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HACCP 인증은 물론 체계화된 공정관리와 주기적인 점검으로 모든 제품을 안전하게 관리해 믿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아워홈은 이번 온더고 신제품 3종 출시에 앞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8월 21일부터 3주간 진행한 온더고 프로젝트에서 약 4500만원의 펀딩액을 기록, 목표 금액의 888%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참여한 서포터들에게는 정가에서 약 30% 할인된 가격에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와디즈는 제품 출시전 개발 스토리 등을 통해 가치를 인정받은 플랫폼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지난 7월 론칭한 아워홈 온더고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3종 역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에서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며 ‘맛있고 근사하며 간편한 한 끼’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확인했다”라며 “세계적인 식음료품평회에 이어 소비자 관능 평가에서도 뛰어난 맛과 식감을 인정받은 만큼 제대로 된 한 끼를 원하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이 지난 7월 선보인 온더고 p우삼겹불고기덮밥, p함박스테이크 정식, p제육김치덮밥은  ‘2019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 출품, 저명한 소믈리에와 미슐랭 스타 셰프가 참여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국제우수미각상’을 수상하며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삼양사, 편리미엄 시대 맞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는 편리미엄 트렌드에 맞춘 ‘큐원 홈메이드 믹스’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합친 말로 소비자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는 제품, 서비스를 선호하는 현상을 가리키는 신조어다. 이번에 출시한 비스킷믹스 3종은 플레인, 크림치즈맛, 버터갈릭맛 3종류로 파우치 포장으로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물 또는 우유와 계란, 비스킷믹스를 섞어 반죽을 만든 후 6등분 해 약 12분간 에어프라이어로 구우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미국식 소프트 비스킷이 완성된다.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간식, 디저트 뿐만 아니라 홈브런치, 홈파티 등 특별한 자리에도 잘 어울린다. 특히 이번 신제품 3종은 작년말 기준 대도시의 10가구 중 약 6가구가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보급이 확대된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편리미엄’을 추구하는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큐원 홈메이드 비스킷믹스는 조리법이 간단할 뿐만 아니라 완성된 비스킷에 잼, 버터, 치즈 등을 토핑하거나 반죽 단계에서 추가 재료를 섞는 등 레시피 변형도 쉬워 자신만의 방식으로 조리법을 바꾸는 모디슈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