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뚜레쥬르, 신제품 구매 소비자에 여행 이벤트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가을 신제품 구매 고객 대상 가을 여행을 위한 항공권, 여행 지원금 등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펼친다.


행사 제품은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흑심 품은 밤모스’,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가을, 밤에 한가득’ 등 추석 선물세트를 포함한 가을 제품이다. 9월 25일까지 행사 제품 구매 후 영수증 하단 응모번호로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3명) 대만 왕복 항공권 2매와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L)에서 사용 가능한 여행 지원금 60만 원, 2등(5명) 대만 왕복항공권 2매와 클룩 여행 지원금 30만 원, 3등(15명) 클룩 여행지원금 20만 원, 4등(200명) 뚜레쥬르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이벤트 해당 제품들은 밤, 고구마 등 가을 제철 재료와 정취를 풍성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 중, 고소한 우유 무스와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고소한 흑임자 크림치즈와 밤을 넣은 ‘흑심 품은 밤모스’, 고구마 필링을 듬뿍 넣은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등은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밤 앙금과 밤 만주를 아기자기한 밤 모양 케이스에 담은 ‘가을, 밤에 한가득’과 프리미엄 생크림 롤 ‘마스카포네 밤 롤케이크’ 등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담은 추석 선물세트도 마련돼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뚜레쥬르 가을 신제품과 함께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 기회를 꼭 잡아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뽀로로 케이크 2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 계열의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돔 형태의 3D 입체 모양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뽀로로 케이크는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뽀로로랑 놀자’ 케이크는 캐릭터 뽀로로의 귀여운 얼굴을 초콜릿을 활용해 입체적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뉴욕 치즈케이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으며, 마치 뽀로로와 마주 앉아있는 듯한 생생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까꿍 뽀로로’ 케이크는 더운 여름날 뽀로로와 크롱, 페티가 모래 사장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모습을 돔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캐릭터별 개성을 초콜릿을 활용해 생동감 있게 표현했고,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바다를 배경으로 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뉴욕치즈케이크, 초콜릿, 바닐라까지 총 4가지 맛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케이크 상단에 소보로 쿠키 가루를 올려 고소한 맛과 다양한 식감을 함께 느낄 수 있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로 실내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는 추세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