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삼립, 샌드팜 ‘파스타&브레드’ 2종 시판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이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팜’에서 ‘파스타&브레드(Pasta&Bread)’ 2종을 출시했다.


‘파스타&브레드’는 스파게티와 어울리는 담백한 브라운브레드와 고르곤졸라 소스가 포함되어 있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 도시락으로 ‘블로네제파스타&브레드’와 ‘크림치킨파스타&브레드’ 두 종류다. ‘볼로네제파스타’는 볼로네제 소스의 새콤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며 ‘크림치킨파스타’는 그릴드 치킨과 베이컨이 치즈크림소스와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파스타&브레드’는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한끼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출시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스파게티와 빵과 같이 조화로운 메뉴를 결합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동원F&B, 바삭한 토핑 더한 식사대용 요거트 ‘덴마크 요거밀’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가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토핑 요거트 ‘덴마크 요거밀 왕초코링, 왕초코볼, 카카오 그래놀라’ 등 3종을 출시했다. ‘덴마크 요거밀’ 3종은 용기가 두 칸으로 분리돼 한 쪽에는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가 들어있고다른 쪽에는 바삭한 토핑이 담겨있어 두 가지를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토핑 요거트다. 요거트와 토핑을 쉽게 섞을 수 있도록 반으로 접히는 플립형(flip) 용기에 담았다. ‘덴마크 요거밀’ 3종은 각각 다크초코가 들어간 왕초코링, 유산균볼을 넣은 왕초코볼, 귀리로 만든 카카오 그래놀라 등이 넉넉하게 담겨 간식은 물론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농후발효유 제품으로 유산균이 일반 발효유의 기준치보다 10배 많이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원F&B는 2018년 요거트에 각종 통곡물을 넣어 만든 ‘덴마크 요거밀’을 출시하며 식사대용 요거트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5월에는 요거트에 과일과 채소를 넣은 ‘덴마크 요거샐러드’를 선보였으며, 이번 토핑 요거트 신제품을 통해 식사대용 요거트 라인업을 확대했다. 동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