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동후디스, ‘추석맞이 휴게소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로하스를 지향하는 기업 ‘일동후디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휴게소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품목은 ‘앤업카페’와 ‘카카오닙스차’ 총 2종이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앤업카페’ 혹은 ‘카카오닙스차’를 구매한 인증 사진과 지정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앤업카페’의 해시태그는 ‘#앤업카페, #추석이벤트, #앤업힘업, #귀경길정체, #KTX안’이며 ‘카카오닙스차’의 지정 해시태그는 ‘#카카오닙스차, #일동후디스, #명절다이어트, #카차로지방쏙’이다.


‘앤업카페’는 300㎖라는 풍성한 용량에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와 국산 1A 등급 원유 등을 사용해 깊고 부드러운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입맛을 고려해 ‘라떼텀블러’와 ‘모카텀블러’, ‘초코라떼텀블러’, ‘콜드브루 롱블랙텀블러’ 등 총 7종의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카오닙스차’는 슈퍼푸드로 불리는 ‘카카오닙스’를 순수한 물로 우려낸 건강 액상차다. 카카오 고유의 풍미는 높이고 폴리페놀을 최대로 살렸으며 0Kcal로 칼로리 걱정 없이 물처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치기 쉬운 귀경길에 ‘앤업카페’로 졸음을 깨우고 ‘카카오닙스차’를 통해 기름진 음식 걱정 없이 명절을 보내시라고 준비했다”며 “이 제품들을 통해 이번 명절, 안전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