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리바게뜨, 매월 1일 ‘파바데이’ 지정...3천원 추가 할인 혜택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리바게뜨가 오는 6월 1일부터 ‘매월 1일’을 ‘파바(파리바게뜨)데이’로 지정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으로부터 착안한 것으로, 한 달을 시작하는 첫 날(1일)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기분 좋게 시작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마다 전국 3,400여 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3천 원 이상이면 3천 원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론칭 당일인 6월 1일에는 ‘파바데이’의 시작을 기념해 ‘아이스캔디 1+1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해피앱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바일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오더에서는 파바데이 당일 해피오더 베스트 제품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해피포인트 10% 추가 적립 및 3천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기억하기 쉽도록 매월 첫날을 파바데이(1일)로 지정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