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몬드 브리즈, ‘미드나잇 인 서울’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가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Try it!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캠페인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 에서 비롯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에 아몬드 브리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건강한 한끼, 건강한 디저트를 제안하고자 국내 1호 시리얼바 ‘미드나잇 인 서울’과 손잡고 ‘미드나잇 인 아몬드 브리즈’라는 주제로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한다.


‘건강함’을 콘셉트로 만나게 된 미드나잇 인 서울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 있다. 배우 윤계상, 포토그래퍼 홍승현, 김린용, 스타일리스트 이진규가 ‘㈜미드나잇인서울’의 공동대표로 있으며 가맹점 ‘미드나잇시리얼’은 가수 조권이 사장으로 운영 중이다.


미드나잇시리얼은 최근 2030 소비자들의 SNS에서 핫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 곳으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자체 시리얼에 드링크, 토핑을 직접 선택해 먹을 수 있도록 한 국내 1호 시리얼 바다. 이에 아몬드 브리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한 시리얼 바에서 건강하고 가벼운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7월 한달 간 미드나잇 인 서울에서 드링크 옵션으로 ‘아몬드 브리즈’를 제공한다.


또, 아몬드 브리즈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며 온라인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드나잇 인 서울과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인증샷 이벤트를 펼친다. “미드나잇 인 서울에서 아몬드 브리즈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아몬드 브리즈 #몸짱밀크 #미드나잇인서울 해시태그를 사용해 인증샷을 올리면 총 60명을 추첨하여 아몬드 브리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Try it!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을 진행 중인 아몬드 브리즈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 소비자들 사이에서 ‘몸짱밀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몬드 음료다”며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트렌디한 시리얼바로 주목 받고 있는 미드나잇 인 서울과의 만남을 통해 건강한 한끼, 건강한 디저트를 찾는 이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