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카페베네, 신메뉴 출시 기념 ‘리니지 레드나이츠’ 제휴 프로모션

카페베네가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엔씨소프트의 모바일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엔씨소프트에서 개발한 첫 번째 리니지 모바일게임으로 지난 8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2개국에서 동시 출시됐다. 카페베네는 리니지 레드나이츠와 함께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메뉴 ‘초코악마 시리즈’를 주문한 고객에게 리니지 레드나이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페베네 선물상자(200 다이아와 인게임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제공되는 쿠폰은 리니지 레드나이츠에 접속한 후 해당 쿠폰의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단, 쿠폰은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 계정당 1개의 쿠폰만 등록할 수 있다. 일부 특수매장을 제외한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행사가 진행되고 쿠폰은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카페베네의 겨울 신메뉴 초코악마 시리즈는 베스트셀러 메뉴 ‘초코악마 빙수’를 모티브로 삼은 것이 특징이다. ‘초코악마 케이크 빙수’, ‘초코악마 수플레’, ‘초코스모어 베이글’ 등 총 6가지로 선보이며 진한 풍미의 초콜릿을 다양한 스타일의 음료와 디저트로 맛볼 수 있어 초콜릿 애호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젊은 고객들에게 신메뉴와 최근 리뉴얼된 카페베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리니지 레드나이츠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혜택과 만족스런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