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설 명절맞이 온오프라인 경기농특산물 특판전…최대 40%할인

경기농림진흥재단(대표 최형근)은 설 명절을 맞이해 경기도 우수농특산물을 알리고, 경기농가의 판매촉진을 위헤 온·오프라인 경기농특산물 설 명절 특판전을 진행한다.


‘설맞이 행복을 드립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특판전에는 경기도지사 인증 G마크 및 경기도 시·군 추천 71개 업체 220여 개의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선물세트는 1만 원대부터 20만 원대까지 가격대별로 구성됐으며 오는 1월 29일까지 시중가보다 10~40% 할인된 가격으로 재단이 배포한 카탈로그에 기재된 연락처를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물품구성은 명절선물로 인기가 높은 과일과 축산물, 지역 특산품으로 이뤄져 있으며 선물전 카탈로그는 재단 홈페이지(greencafe.g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몰 G마크관에서는 ‘설명절 사은행사’를 구매고객 대상으로 2월 1일까지 개최한다. 다량 구매고객은 200명을 추첨하여 쌀국수를, 일반구매고객에게는 할인쿠폰(3천 원, 2천 원)을 총 25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경기6차산업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꿀, 한과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편, G마크 등 품질 좋은 경기도 우수농특산물은 평상시에도 온·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은 경기사이버장터(kgfarm.gg.go.kr)와 우체국쇼핑몰(mall.epost.go.kr) G마크전용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수원, 고양, 성남 농협유통센터 내 G마크관과 임진각 평화누리 ‘피크닉안녕’과 포천 허브아일랜드의 G마크 전용매대에서 다양한 농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경기농림진흥재단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을 우수한 품질의 경기 농특산물로 저렴하게 구매하여 선물한다면 품격 있는 선물이 될 뿐만 아니라, 경기도 농업인에게도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추천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CJ제일제당, ‘유용욱바베큐연구소’와 손잡고 백설 BBQ소스 4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이 바비큐 전문 다이닝 레스토랑 ‘유용욱바베큐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유용욱 소장과 함께 ‘백설 BBQ소스 4종’을 출시했다. 유용욱 소장은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 부문에서 약 9년간 근무하다 바비큐 요리에 대한 열정 하나로 퇴사를 결심, 국내 대표 바비큐 전문 레스토랑을 탄생시킨 성공 신화의 장본인이다. 이미 다양한 매체에 소개되며 반년치 예약이 마감되는 등 외식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유 소장은 친정과도 같은 CJ제일제당과 대형 콜라보 프로젝트를 준비했고, 그 결실로 ‘백설 BBQ소스 4종’을 선보이게 되었다. 백설X유용욱바베큐연구소 BBQ소스는 그동안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시그니처 메뉴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4종으로 구성됐다. 유용욱 소장의 소갈비 BBQ소스를 모티브로 한 ‘시그니처 비프립 바베큐 소스’, 닭고기와 돼지고기에 두루 어울리는 '스모크 치킨 앤 포크 바베큐 소스', 멕시코 훈연고추인 치폴레로 맛을 내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리는 '치폴레 스파이시 디핑소스,' 그리고 해산물 및 채소에 색다른 풍미를 더할 수 있는 ‘그릴드 씨푸드 앤 베지 바베큐 소스’ 등이다. 특히 캠핑장에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