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는 27일 '2015 월드와인 치맥 페스티벌' 개최


월드와인 페스티벌 조직 위원회가 주최하고, 월드전람이 주관하는 '2015 월드와인 치맥 페스티벌'이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일산 소재 킨텍스 전시장 7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세계 주류 시장의 추세를 반영해 소믈리에 추천 특별관 및 국가관 등, 각각의 테마를 가진 특별관이 따로 마련해 와인 시음회 및 홍보전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한국 와인의 대중화와 독창성을 알리기 위해 각 지역별 한국 와인 특별관이 구성되며, 이에 따라 농림부에서 선정한 우수 국내 와인과 와인 품평회 수상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설 무대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함께 와인 및 전통주 바로 알기 강연과 세미나가 열려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페스티벌에서 국내 우수 프랜차이즈 치킨.맥주 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한국 주류 문화 중 하나인 치맥을 편하게 즐기고 맛볼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프랜차이즈 가맹점 사업부에서는 제품의 홍보와 함께 참관객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으며, 창업을 꿈꾸는 고객이나 치맥을 즐기는 고객들 역시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제품을 접할 수 있다.


  동시에 진행하는 행사로는 계란 페스티벌, 미남미녀 페스티벌 그리고 국내외 주류 관련 강연 및 세미나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와인 관련 그림 작품들이 전시되는 제1회 월드 아트 페어도 마련되어 참관객들의 오감을 만족하게 해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