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육우데이 기념 '우리육우 전제품 30% 세일'

URL복사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최현주)는 오는 9일 육우데이를 맞아 8일부터 '우리육우 전제품 30%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육우데이’를 기념해 저지방 웰빙 육우고기의 소비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상품 소진 시까지 이어진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육우 품목으로는 구이용 안심과 등심을 비롯해 채끝, 차돌박이, 치마살,  조리용 불고기, 산적, 양지, 갈비,  보신용 꼬리뼈, 사골, 우족 등 다양하다.

 
최현주 위원장은“국내산 저지방 웰빙 우리육우를 알리기 위해 마련된 9일 ‘육우데이’를 맞아 많은 소비자들에게 육우를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저지방 웰빙 육우에 대한 인식개선과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육우는 고기 생산을 주목적으로 사육된 얼룩소(홀스타인) 숫소로, 한우와 동일한 환경에서 자란 국내산 쇠고기이다. 한우보다 성장이 빨라 사육기간이 짧아 지방이 적고 육질이 연하며 가격도 한우에 비해 저렴하다.

관련기사

4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 여름맞이 아이스티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에프앤비 복음자리가 여름맞이 아이스티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아이스티 복숭아 ▲아이스티 레몬이다. 복숭아맛은 싱그러운 복숭아와 홍차가 어우러진 상콤하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레몬맛은 상큼한 레몬과 부드러운 홍차가 만나 새콤하고 달콤한 맛을 동시에 낸다. 건강을 생각하는 복음자리 레시피에 따라 아이스티 신제품 2종은 캐러맬 색소 무첨가로 출시돼 홍차 본연의 색과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용하는 홍차도 까다롭게 관리한 찻잎만을 엄선해 만들었다. 파우더 형태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찬물에도 잘 녹는 것이 특징이다. 찬물 200ml에 복음자리 아이스티 28g을 넣고 잘 녹인 후, 얼음을 가득 넣은 다음 찬물을 컵 가득하게 채우면 손쉽게 아이스티가 완성된다. 취향에 따라 로즈마리, 애플민트 등의 허브나 과일 조각을 추가하면 풍부한 맛이 배가한다. 최근 유행하는 달콤 씁쓸한 맛의 ‘아샷추’(아이스티에 샷 추가) 음료도 직접 만들어 맛볼 수 있다. 복음자리는 아이스티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신제품 2종을 각각 15% 할인된 가격으로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