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호주청정우, 이마트와 쿠킹클래스 개최


호주청정우(지사장 마이클 휘누칸)는 오는 31일까지 서울지역 이마트 주요지점에서 총 110여명의 주부를 대상으로 호주청정우를 활용한 갈비살 찹스테이크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호주청정우 갈비살 찹스테이크는 호주청정우를 주 재료로 다양한 채소와 함께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요리로, 단백질, 비타민 등이 고루 포함되어 균형 잡힌 영양 식단으로 만점이다. 이번 쿠킹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호주청정우 갈비살(냉장, 300g)이 무료로 제공된다. 

호주청정우 쿠킹클래스는 성수점, 은평점, 월계점, 가양점, 목동점 등 총 5군데에서 진행되며,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목동점에서 열린 호주청정우 쿠킹클래스의 한 참가자는 “호주청정우 갈비살 찹스테이크는 만들기도 간편하고,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은 맛있는 요리다”며 “당장 오늘 저녁 반찬으로 가족들의 입을 즐겁게 해 주고 싶다”고 말했다. 

마이클 휘누칸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지사장은 “호주청정우는 맛있고 다양한 부위가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며, 손쉽게 요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온 가족의 식사를 위한 이상적인 재료다”며 “특히 갈비살 찹스테이크는 간단하고 맛있어 인기 있는 호주청정우 요리 중 하나로, 이번 쿠킹클래스가 맛있고 영양이 풍부한 호주청정우 활용법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호주청정우는 지난 4일, 뛰어난 맛과 품질, 다양한 부위와 합리적인 가격을 더욱 널리 알리고자 로고를 새단장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로고는 일부 소매점을 시작으로 할인점, 백화점 등 다양한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호주청정우는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시식행사 및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