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치즐링·허니갈릭스 매출 급증...수지·이종석 효과


BBQ(회장 윤홍근)가 지난 7일 공개한 수지와 이종석CF 의 인기에 힘입어 치즐링과 허니갈릭스의 매출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2월 출시한 허니갈릭스는 출시 2주만에 누적판매량 4.5만마리를 기록했으며 신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치즐링과 허니갈릭스의 매출이 BBQ 전체 매출 중 약 20%에 육박하고 있으며 BBQ 전체 매출 신장률이 전년대비 70% 가량 상승해 수지와 이종석의 광고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치즐링은 마스카포네치즈와 체다치즈 시즈닝 파우더를 바삭하고 부드러운 치킨에 버무려 부드럽고 진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치킨이며 허니갈릭스는 향긋하고 달콤한 아카시아 꿀과 알싸한 마늘향의 갈릭 간장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BBQ의 신메뉴이다.

또한 수지와 이종석이 모델인 BBQ CF및 메이킹 영상이 온에어 10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50만을 기록했고 지난 22일 기준 80만을 돌파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아울러 다음 카페 여성시대, 쭉빵카페 및 네이버 파워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치즐링과 허니갈릭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마케팅 총괄 허성남 부사장은 "청춘 스타 수지와 이종석의 인기에 힘입어 치즐링과 허니갈릭스의 인기가 하늘높이 치솟고 있다"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수지, 이종석의 CF 촬영 의상 및 브로마이드를 증정 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