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산사애, 웰빙 '한끼 아이스 군고구마' 반응 후끈


집 앞으로 몇 미터만 나가도 한두개의 편의점을 발견할 수 있을 정도로 편의점의 수가 많이 늘었다. 1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소용량 제품의 필요성이 커진 현대인들에게 편의점이 매우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고 있다고 가늠하게 한다. 


이와 같은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1인 가구를 겨냥해 편의점 업계의 먹거리 상품 구성이 바뀌고 있다. 간편하지만 건강한 한끼 식사를 추구하는 웰빙 열풍에 맞춰 맛과 영양은 물론 간편함까지 충족시키는 메뉴들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GS25에 입점한 산사애(대표 최덕주)의 신제품 한끼아이스군고구마는 웰빙 열풍과 경기 불황에 맞물려 웰빙 간편 식품으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하려는 샐러리맨들과 젊은 여성층, 그리고 지갑이 가벼운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끼아이스군고구마는 짧은 시간 내에 구입해 먹을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구입해 먹을 수 있으며 가격이 저렴하고 가격 대비 품질이 괜찮다는 반응을 일으키며 끼니를 제대로 챙겨먹기 힘든 바쁜 현대인들에게 상당히 큰 매력으로 다가가고 있다.


한끼아이스군고구마는 합성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100% 국내산 고구마를 맥반석에서 구운 뒤 영하 40도에서 급속 냉동한 제품으로 5분 자연해동하거나 전자레인지에 20초만 돌려주면 천연아이스크림으로 , 전자레인지에 3분만 돌려주면 김이 모락모락 나는 군고구마로 즐길 수 있는 웰빙식품으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산사애 관계자는 “1~2인 가구가 증가하는 추세 속에서 그냥 간단하게 한 끼를 해결하기 보다는 건강을 생각한 가격대비 품질이 우수한 먹거리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 며 GS25 입점 취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