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29 (월)

신상품

코오롱웰케어, 웰케어 수용성 프로폴리스 출시

 

코오롱웰케어(대표 김경용)가 물에 잘 녹아 흡수율을 높인 웰케어 수용성 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더블유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웰케어 수용성 프로폴리스는 프로폴리스 수용화 특허 기술을 보유한 비엔케어의 국내산 프로폴리스를 99.99999% 담았다.


웰케어 수용성 프로폴리스는 국내 최초로 천연 올리고당(β-Cyclodextrin)을 이용해 지용성인 프로폴리스를 수용성으로 만들었다. 물에 잘 녹지 않고 끈적거렸던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물에 잘 녹아 일반인도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소화 흡수가 우수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한국인의 체질에 맞도록 100% 국내산 프로폴리스를 이용한 것도 특징이다. 사계절의 변화가 뚜렷한 우리나라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는 항산화 기능을 하는 천연물질인 플라보노이드류가 풍부해 항염 효과가 수입산보다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꿀벌이 만든 물질인 프로폴리스는 식물에서 뽑아낸 항산화 물질과 꿀벌의 타액효소를 혼합해 만들어진 항균 물질로, 프로폴리스에는 플라보노이드와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유기산 등이 함유되어 있어 꾸준히 섭취할 경우 유해산소의 공격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고 건강한 신체 리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웰케어 수용성 프로폴리스는 스포이드를 이용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프로폴리스를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폴리스 한두 방울을 물이나 과일주스 등에 타서 마시거나 원액 그대로 섭취하면 된다.


웰케어 수용성 프로폴리스의 가격은 30ml 한 병에 3만5000원이며 전국 150여 개 더블유스토어 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나무(mtree.kr)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