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완영 의원, '고령대가야체험축제' 대국민 홍보활동

푸드투데이 가수 서인아 리포터 윤중로 벚꽃축제 현장



<푸드투데이 가수 서인아 리포터 윤중로 벚꽃축제 현장>


경북 칠곡ㆍ성주ㆍ고령 출신 이완영 국회의원(새누리당,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소속)은 3일 재경고령향우회 정현상 사무총장 외 20여명의 향우 회원과 함께 국회 옆 윤중로 벚꽃길에서 10~13일 개최되는 지역구 고령의‘대가야 체험축제’ 홍보 활동을 벌였다.


비가 내리는 쌀쌀한 날씨였음에도 이 의원은 개의치 않고 직접 대국민 홍보활동을 펼쳐 지역구 사랑을 선보였다.



이 의원은 "지난 2월 고령군 8개 읍면을 찾아다니며 개최한 의정보고회에서 많은 고령 주민들이 참석해주시고 소중한 고견을 들려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한 마음이었다.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령군에서 열리는 대가야체험축제를 홍보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대가야 체험문화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인정한 대한민국 대표 문화관광 축제"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 지역민의 힘으로 대규모 문화컨텐츠를 제작하고 관광자원을 만들어 냈다는데 자부심을 가진다"며 "가족과 친구와 함께 많이 찾아주셔서 유구한 역사를 가진 대가야 문화를 체험하시고 심산유곡의 가야산 청정지역에서 자란 딸기, 수박, 메론 등 고령의 특산물도 맛있게 드셔보길 바란다"고 밝히며 이번 축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되는 경북 고령 ‘대가야 체험축제’는 대가야박물관 및 고령읍 일원에서 즐길 수 있다. 대가야 유물, 생활, 용사, 예술, 토기 체험 등 다양한 방법으로 대가야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며 고령 가얏고 음악제, 실경뮤지컬 대가야의 혼 가얏고, 전국우륵가야금 경연대회 등 문화생활을 만끽할 공연들도 예정돼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