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입장권 사전판매 개시

농협 전국 각 지점, 티몬, 옥션, G마켓, 도내 77개 지정 판매처서 구입 가능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가 엑스포의 사전 홍보와 관람객 유치를 위해 1일부터 입장권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조직위원회는 이날 오전 공동조직위원장인 이시종 충북지사와 한범덕 청주시장, 김우종 청원부군수 등 도내 기관단체장과 지역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NH농협은행 충북영업부(구 북문로지점) 광장에서 입장권 사전판매개시 행사를 열고 오는 9월 20일까지 20%이상 (어린이 50%)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권을 판매한다.

 
이날 공동조직위원장인 이시종 충청북도지사는 입장권예매 제1호 고객에게 꽃다발을 증정하고 축하했으며 입장권 총괄판매대행기관인 NH농협은행 충북영업본부를 격려하고 도민 모두의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엑스포 예매권은 이날부터 전국 농협지점과 도내 주요 지정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스마틱스, 티몬, 옥션, G마켓과 QR코드를 활용한 편리하고 빠른 예매도 가능하다.

 
특히 주요 지정 판매처로 도내 시군 다중이용시설(미용실, 약국, 안경원 등) 77개소가 지정‧운영되며 지정 판매처는 엑스포 조직위 홈페이지(http://www.bio-osong.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판매되는 예매권은 △보통권 일반 8000원, 청소년 5000원, 어린이 3000원, △가족권 2만원이며, △ 단체할인권은 일반 7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2000원이다.

 
또한 유치원, 초‧중‧고 학생이 현장체험학습 일환으로 예매기간 중 학교 사전예약 시 △중・고등 3000원, △초등이하 2000원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입장권 소지자는 엑스포 기간 중(9.26~10.12) 청주동물원, 문의문화재단지 무료입장, 세종시 베어트리파크를 대인20% 할인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청남대와 청주에듀피아는 1일부터 올 연말까지 최대 50%할인, 청주MBC아이홀씨어터는 일반30% 할인금액으로 입장할 수 있어, 위 혜택을 모두 활용할 시 입장권 구매금액보다 더 많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청남대의 경우 인터넷 예약 없이 승용차 입장도 가능하다.

 
한편, 2014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는‘생명, 아름다움을 여는 비밀'을 주제로 9월 26일부터 10월 12일까지 오송생명과학단지내(ktx오송역인근)에서 개최되며, 질병없는 바이오, 예뻐지는 바이오, 재미있는 바이오 등 다양한 전시‧체험 프로그램이 중장년층, 젊은층, 청소년과 어린이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되고 첨단 바이오 및 화장품‧뷰티 제품이 전시‧판매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