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국내산 쌀 100%를 사용한‘FreshValley 우리쌀 떡국떡·떡볶이떡’을 출시했다.
‘FreshValley 우리쌀 떡국떡·떡볶이떡’은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쌀 100%를 사용한 제품으로 떡에 알맞은 최적의 온도로 가공해 오랜 시간 조리해도 떡의 졸깃함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규격 합리화를 통해 일반 가정의 1회 사용량 기준으로 포장하였으며,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지퍼백을 적용했다.
떡국이나 떡볶이는 물론 오뚜기 옛날 사골곰탕, 냉장찌개 등과 함께 조리하면 더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국내 냉장떡 시장은 총 500억원(2013년 기준) 규모로 매년 두 자리 수 성장을 하고 있으며, 풀무원, CJ제일제당, 송학 등이 참여하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고, 일반 가정의 1회 취식량, 가족구성원 수 등의 특성을 모두 감안해 합리적 규격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라며,‘믿을 수 있는 냉장떡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