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카페베네, 크레용팝 '팥에동동' 보고 마닐라로 '점핑'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크레용팝과 함께한 겨울 신메뉴 뮤직비디오 ‘팥에동동’ 공개를 기념해 자사의 페이스북을 활용한 뮤직비디오 관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에 선보일 카페베네의 신제품, 단팥죽의 특징을 유쾌하고 재미있는 크레용팝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좀 더 쉽게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시각적인 콘텐츠로 함께 소통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우리 고유의 단팥죽을 커피전문점의 주고객층인 젊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뮤직비디오 공개에 맞춰 쉽고 재밌게 참여할 수 있는 관람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여 단팥죽을 올 겨울 디저트 트렌드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오는 21일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는 ‘팥에동동’ 크레용팝 뮤직비디오를 감상한 후, 뮤직비디오를 보고 있는 자신 또는 친구들의 모습에 재치있는 아이디어를 더해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된다. 다음달 21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12월 6일 카페베네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벤트의 1등(2쌍)은 필리핀 최대 복합 레저 테마파크인 리조트월드마닐라 숙박권(1인2장)과 세부퍼시픽 왕복항공권, 2등(10명)에게는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5만원권, 3등(30명)은 무료 영화예매권 1매 등 총 42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카페베네는 이달 초 겨울 신메뉴 단팥죽의 홍보 모델로 개성만점의 인기 그룹 크레용팝을 기용하고 신제품 주제가인 ‘팥에동동’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기존 ‘빠빠빠’ 곡에 팥을 주제로 한 가사를 덧붙여 따라부르기 쉽게 개사한 것이 특징으로, 한강 노들섬에서 크레용팝, 카페베네 직원 및 청년봉사단이 함께한 대형 ‘직렬 200기통 춤’ 등 다양한 볼거리를 담았다. 특히 몸에 좋은 원재료 팥의 장점을 재미있는 영상으로 표현, 다양한 상황에서 국내산 팥으로 만든 단팥죽을 먹고 나서 기운을 내는 등장인물들의 모습이 보는 이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선보인 순수 단팥죽, 찰도넛 동동 단팥죽, 고구마 동동 단팥죽 3종을 비롯, 단팥죽 베이스를 활용한 그린빈라떼, 밀그빈라떼 2종 등 카페베네 겨울신메뉴는 내달 1일 전국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추운 날씨가 예상되는 올 겨울, 카페베네의 따뜻하고 달콤한 단팥죽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통해 지친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찾으시길 바란다”며 “카페베네 ‘팥에동동’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크레용팝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