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놀부NBG '더놀부족발 화덕구이' 론칭

 

놀부NBG( 대표 김준영)가 화덕구이 족발 전문점 '더(THE)놀부족발 화덕구이'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놀부 NBG는 '더놀부족발'을 통해 풍미 깊은 족발 맛을 선보이고 국민 메뉴인 족발을 세련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400 화덕에서 구워내 촉촉한 식감과 담백한 맛 조화

 

'더놀부족발'은 화덕시스템으로 한번 더 구워내 기존의 족발과 차별화 했다.


400 화덕에서 복사열로 구워내어 족발의 촉촉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극대화 되었다. 피자 조리시스템으로 활용되던 화덕을 족발에 적용한 것은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이다.


메뉴의 차별성을 강화하고, 조리의 편의성을 높이는 놀부 솔루션 차별화 전략의 일환이기도 하다. 놀부솔루션이란 놀부의 정통성 있는 CK, 물류헤드쿼터 등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IT기술 및 과학적 기술을 외식에 접목시켜 최대한의 효율과 경쟁력을 이끌어내는 전략이다.


매장 인테리어는 핵심 경쟁력인 화덕으로 이국적이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놀부만의 모던인테리어 패턴인 ‘오방색띠’를 활용해 트렌디함을 표현했고 카페형 컨셉을 적용해 젊은 층부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족발을 세련된 분위기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내에는 화덕을 설치해 '더놀부족발'의 특징을 설명하고 보는 재미를 더했다.

 
놀부 미래전략마케팅팀 권태우 팀장은 "더놀부족발은 콜라겐이 풍부한 족발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놀부 26년 한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랜 연구 끝에 완성된 브랜드 모델이다"라며 "앞으로도 놀부가 한식 프랜차이즈 대표기업으로서 한식의 깊은 맛과 풍미를 살릴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