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반값할인.무료증정' 외식업계 창립 기념 이벤트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파격 할인이나 경품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강술래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한우사골곰탕(350ml)과 흑임자한돈너비아니를 40% 할인 판매하며 뮤지컬 티켓과 요가VIP회원권, 원적외선 침구 등 경품도 증정한다.


신림점은 오는 25일까지 매장에서 강강·술래·왕양념갈비 메뉴를 주문한 만큼 나갈 때 한우불고기를 무료로 포장해주며, 소양념갈비 포장상품도 반값에 판매한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혜택을 더욱 강화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창립 27주년을 기념해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엔 꼭 해피하세요’ 이벤트를 벌인다. 오는 31일까지 ‘찰진 슈크림빵’, ‘연유크림 스틱브레드’, ‘치즈카스테라’, ‘호두롤케익’, ‘블루베리 퐁당’ 케이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이달 27일까지 인기제품 18종을 구매하면 해피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던킨도너츠는 국내 런칭 20주년을 기념해 10월 말까지 음료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나 음료 등 모든 제조음료 구매 시 5잔을 적립하면 모던 스틱커피(3개입), 10잔은 모던 블랙 보온병(2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대상 품목은 아메리카노 등 커피류와 스무디, 쿨라타 등 제조 음료(병음료, 빙수 제외)로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 행사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