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웹툰 미생 말풍선 채우기 이벤트

추천 많이 받은 응모자 총3천명 선정해 카페타임 4박스 증정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오는 106일까지 레쓰비 카페타임과 함께하는 웹툰 미생(未生) 말풍선 채우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초 인기 웹툰 '미생'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캔커피 '레쓰비의 프리미엄 제품인카페타임'을 알리고, ‘직장생활 속 공감'을 콘셉트로 주 타깃인 20~40대 직장인들에게 친근한 커피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이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레쓰비 카페타임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3컷으로 구성된 미생 웹툰을 보고 마지막 컷의 빈 말풍선을 상황에 맞춰 공감가는 대사로 채우면 된다.

 

말풍선 채우기 이벤트는 레쓰비 카페타임의 제품별 콘셉트에 따라 모닝편(모닝커피), 업무편(라떼), 성공편(아메리카노) 순서로 각 2주간 총 6주 동안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는 각 콘셉트별로 소비자 추천을 많이 받은 상위 1천명(3천명)을 대상으로 '레쓰비 카페타임 4박스(72)'를 증정하고, 말풍선 추천자 3천명(9천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레쓰비 카페타임' 캔 제품을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각 콘셉트별로 911, 25, 109일에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