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할리스커피, 디자이너브랜드 팝업 바지회 후원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대표 신상철)가 오는 8일 신사동 가로수길 매장에서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가 주최하는 팝업 플리마켓 바자회를 후원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팝업 플리마켓 바자회는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회원 디자이너들의 재고상품 및 소장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자리로 총 24명의 국내 유수디자이너들이 참여하며 이날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강남장애인복지관에 기부된다.


바자회에 참여하는 디자이너로는 남성복에 김형배, 장광효, 최범석, 양희민, 한동우, 여성복에 고은영, 곽현주, 김영린, 명철호, 박윤정,박정희, 오형용, 윤정연, 이은천, 이희연, 장기석, 진세화, 전옥진, 정지은, 조현희 디자이너 등이다.

 

또한 할리스커피는 바자회 당일 신사동 가로수길점 3층 장소를 행사장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바자행사의 전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리스커피 10% 음료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성창은 할리스커피 마케팅팀부장은 “이번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와 함께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바자회를 통해 할리스커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보다 다채로운 문화적 경험과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할리스커피는 일상 속 휴식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에 맞춰 문화, 패션, 뷰티 업계와의 활발한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