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캠핑장 찌개 배달 간다

캠핑족들 대상 다담 제품 20만개 샘플링

CJ제일제당(대표 김철하) ‘백설 다담’은 20일 매주 주말 이동식 밥차(일명 ‘다담카’)로 전국 주요 캠핑장을 돌며 찌개요리 및 제품을 제공하는 ‘게릴라 다담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게릴라 다담투어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행사로 연말까지 총 2억원 상당의 제품 20만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제품 샘플링과 더불어 다양한 찌개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이동식 밥차에서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부대찌개 등을 직접 끓여 제공할 계획이다.


백설 다담은 이번 '게릴라 다담투어' 외에도 캠핑족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오는 6월부터 캠핑행사를 준비하는 여러 업체들과 손잡고 국가대표급 쉐프들이 직접 '백설 다담'을 활용한 다양한 캠핑음식을 선보이는 차별화된 요리축제를 준비 중에 있다. 또, 캠핑족들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쿠킹클래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박현웅 CJ제일제당백설 다담부장은 “올해도 캠핑과의 연계고리를 이어가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매출 확대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며 “캠핑족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그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레시피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백설 다담은 요리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갖은 양념이 다 들어간 찌개양념 브랜드로, 대표적인 캠핑식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