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 5·16 민족상 수상

윤홍근 제너시스 BBQ 회장이 '5.16 민족상의 영광스러운 수상자로 선정됐다.

 

제너시스BBQ는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48회 5·16 민족상 시상식에서 윤홍근 회장이 산업부문 수상자로 뽑혀 상패와 부상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윤회장은 한국형 프랜차이즈 시스템 창조, 소비자 만족경영 실천, 지속적인 경영혁신 등을 통해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해 국가산업발전에기여한 공로와적극적인 해외진출로 국가 브랜드 위상을 높이 평가됐다.


또한 적극적으로 해외진출로 국가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아프리카 구호활동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윤홍근 회장은 시상식에서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이 국가의 주요 성장 산업과 신성장 동력으로 자리잡도록 지난 18년간까지 혼신의 노력을 다했다”며 “이번 수상의 의미를 가슴 속에 새겨 앞으로 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속의 자랑스러운 최고의 브랜드로 우뚝 서 조국과 민족, 나아가 세계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48회째를 맞는 5·16민족상은 박정희 전대통령을 초대총재로 1966년 설립됐으며, 국가발전과 국위선양을 위해 공헌한 일꾼을 찾아 업적을 기리는 시상이다.

 

시상식 후 수상자들은 국립묘지를 방문해 참배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수상자는 윤홍근 제너시스BBQ 회장을 비롯해 학예부문 류희영 대한민국 예술원회원, 사회교육부문 이배용 전 이화여자대학교 총장 등이 선정됐다.


한편, 제너시스 BBQ 그룹은이번5•16 민족상을 비롯해 2012년 한국유통대상 종합부문 대통령상, 은탑산업훈장, 동탑산업훈장, 윤동주 민족상 등 산업•유통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권위있는 수상을 통해 대한민국대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