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송지효를 웃겨라~

미스터피자, 음치송 UCC 페스티벌

MPK그룹(대표 문영주)의 미스터피자가 최근 공개한 CM송을 소재로한‘송지효음치송 UCC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송지효음치송 UCC 페스티벌은 음치의 대표 연예인인송지효가 불러 화제가된 미스터피자의 CM송을 소재로 참신한 UCC를 제작해 응모하는 이벤트로, 본인만의 개성이 반영된아이디어로댄스나 모창 등의 영상에 담아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고객 참여형 페스티벌이다.

 

응모는 미스터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23일까지 가능하며 수상자는6월29일 발표한다.

 

응모부문은 댄스, 모창, 자유 세부문으로 응모 가능하며, 각 부문별로 금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만원, 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0만원, 동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만원이총12명에게 수여된다. 또한, 응모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CGV 영화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실제 음치로 알려진 송지효가직접 부른 CM송이 바이럴영상과메이킹필름을 통해 공개되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상호 미스터피자 마케팅본부장은 "송지효가 부른 ‘더 쉬림프’ CM송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UCC 페스티벌을 기획하였다"며 "개성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지닌 많은 참가자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