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다양한 우리술 간편하고 저렴하게 즐긴다

국순당 '우리술상' 프랜차이즈 가맹설명회

(주)국순당(대표 배중호 www.ksdb.co.kr)이 소형 주점 프랜차이즈 사업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국순당은 ‘우리술상(www.soolsang.com)’의 가맹점 확대를 위해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3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에 참가, 가맹점 컨셉트 및 매장 소개를 위해 부스를 설치하고 개별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우리술상’은 지난 2009년 오픈한 소자본 한국형 주점으로 '우리술과 우리술에 꼭 맞은 음식을 가장 맛있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매장'을 컨셉으로 현재 서울에 직영점 5개, 전국적으로 가맹점 6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술상’의 가맹점 규모는 개인 자영업자의 손쉬운 창업과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20평 내외의 소형 매장을 기본으로 하며 주거지와 오피스를 배후로 둔 지역밀착형 입지에 전략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 기간 중 상담을 통해 가맹점을 개설하는 창업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창업지원대출 등 다양한 본사의 지원이 계획돼 있다.


국순당은 또 이번 박람회 기간중 11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코엑스 세미나실 307호에서 별도의 창업설명회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순당의 김춘섭 상무는 “우리술상은 매장별 영업이익이 28% ~ 33% 수준의 작지만 경쟁력 있는 주점으로 국순당의 다양한 우리술과, 우리 음식과의 어울림으로 모든 연령대에게 즐거움을 제공 할 수 친근한 매장”이라고 강조하며 지금과 같은 경기 불황 시기에 경쟁력 있는 매장이 될 것 이라고 자신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던킨,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포켓몬 도넛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를 7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인다. 입안에 펼쳐지는 천국의 맛 ‘썸머 파라다이스’를 모티브로 한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는 새하얀 백사장이 펼쳐진 여름 해변 옆에 꼽혀 있는 코코넛 야자수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상큼달콤한 파인애플 필링을 듬뿍 채운 도넛 위를 고소한 로스트 코코넛 토핑으로 마무리해 이색 풍미를 선사하고, 여기에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 속 알로라 지방에 사는 야자열매 포켓몬 ‘나시’ 모양의 픽을 꽂아 휴양지 감성을 더했다. 던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달의 도넛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매장에 방문해 사용하면 된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상에서도 휴양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이국적 풍미의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던킨 이달의 도넛과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