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성무용 위원장, "국제웰빙엑스포 관람객 60만명 만전"

URL복사

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 입장권 11일부터 판매

'2013 천안 국제웰빙식품엑스포' 입장권이 오는 11일부터 판매된다.

9일 천안웰빙식품엑스포조직위(위원장 성무용)에 따르면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5일까지 17일간 천안삼거리 공원에서 열리는 국제웰빙엑스포의 효율적인 운영과 관람 편의를 위해 입장권을 사전판매 한다.

사전판매는 농협, 하나은행, 국민은행의 전국 주요지점과 인터넷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 1588-7890)를 통해서 이뤄지며 엑스포조직위와 시 본청, 구청, 읍·면·동에서도 살 수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조기구매자에게는 예매가격을 일반은 1만원에서 8천원, 청소년은 9천원에서 7천원, 어린이는 8천원에서 6천원으로 각각 할인해준다.
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 입장권 소지자에게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와 천안테딘패밀리워터파크 입장료의 50%를, 천안상록리조트 아쿠아피아·놀이공원은 30%를 각각 할인받을 수 있다.

신재식 엑스포조직위 사무총장은 "올해 천안국제웰빙식품엑스포 관람객은 60만명을 넘을 것"이라며 "개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신규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 알파프로젝트’가 기존 건강기능식품 대비 자연원료 소재로 고급화를 강화한 ‘내추럴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인다. ‘내추럴 프리미엄 라인’은 인공적・화학적 요소는 배제하고 자연에서 찾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미네랄·프리미엄 비타민C·프리미엄 비타민D·프리미엄 칼슘마그네슘망간D·프리미엄 철분·프리미엄 엽산·프리미엄 오메가3 등 총 7종이다. 발효된 쌀에서 추출한 마그네슘, 흡수율 높은 해조 유래 칼슘, 인디안구스베리 원료중 1%만 얻을 수 있는 비타민C 등 자연유래 프리미엄 원료를 기반으로 한다. 한국인에게 특화된 프리미엄 영양 포뮬러를 적용했으며 ‘옥수수단백 추출물을 활용한 특수 코팅’ 내용으로 특허받은 식물성 정제(특허번호 제10-2064242호)도 특징이다. 옥수수전분, 목화씨유분말, 옥수수단백추출물분말등 식물 원료만으로 특수 코팅해 안전성은 높이고 영양손실은 최소화했다. 정관장만의 노하우로 원료 선정부터 제조, 품질 인증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여 더욱 안심하고 믿고 먹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 원료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