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약품,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

  • 등록 2011.02.07 15:2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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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독약품은 올해 경영목표로 매출액 3531억원, 성장률 10%를 달성하겠다고 7일 밝혔다.

회사는 이를 위해 우선 올 상반기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개발해 이 시장에 진출한다.

또한 기존 일반의약품 사업부를 시에이치엔(CHN, Consumer Health&Nutrition) 사업본부로 개편함으로써 치료제뿐 아니라 종합건강관리 분야로 사업기반을 확대한다.

또 내달에는 한독콤플렉스 생산공장을 우수의약품제조관리기준(cGMP) 수준으로 리모델링하는 작업을 마무리해 수출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이 회사는 덧붙였다.

이와 함께 주름개선필러 '스컬트라', 발작성 야간혈색소뇨증 치료제인 '솔리리스' 등의 신제품을 출시해 신성장동력으로 삼을 방침이다.

한독약품 김영진 회장은 "올해 사업다각화와 우수 신제품 도입 등을 통해 10% 성장을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푸드투데이 - 기자 001@foodtoday.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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