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앤램뉴질랜드(지사장 존 헌들비)는 롯데홈쇼핑에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설 선물세트 판매를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건강한 목초사육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로 구성된 ‘뉴질랜드 목초 LA 갈비세트(냉동육)’는 이번 방송에서 두 가지 세트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품목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다용도 양념 소스를 함께 증정된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뉴질랜드의 광활한 목초지에서 양질의 목초로 사육되어 지방, 칼로리, 콜레스테롤 함량이 낮은 것이 특징이며 철분의 체내 흡수율이 높고 오메가 3, 아연, 비타민 등의 풍부한 영양소를 담고 있어 건강하고 영양학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 한국 지사장은 “이번 롯데홈쇼핑을 통해 영양가가 풍부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로 구성된 갈비세트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올 한 해에도 모든 가족들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와 함께 건강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홈쇼핑 최초로 양념육이 아닌 LA갈비 원육을 기획한 롯데홈쇼핑 남상연MD는 “청정지역에서 목초를 먹고 자란 뉴질랜드 소고기의 건강한 육질과 풍미야말로 최근 프리미엄 헬스 푸드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며, 또한 본 상품은 뉴질랜드 산지 직거래를 통해 가격경쟁력 또한 우수하다” 고 전했다.
한편, 본 방송은 30일 오후 5시 40분부터 6시 40분, 단 한 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