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촌치킨, 수험생을 위한 '장원급제'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교촌 장원급제 상품권' 세트 출시와 함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교촌 장원급제 상품권 세트는 학생들이 좋아하는 영양 간식인 치킨과 웨지감자로 구성돼 교촌 오리지날과 허니오리지날 세트 두 가지로 기존의 가격보다 각각 30% 가량 할인된 14000원과 1 5000원에 판매된다.

 

교촌 장원급제 상품권을 구입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 1명에게는 미국 배낭여행, 2 10명에게는 겨울철 스키캠프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최다 구매 고객 30명에게는 교촌 오리지날과 허니 오리지날 세트 각각 1매씩 증정될 예정이다.

 

이밖에 블로그나 SNS를 통해 본 상품권 세트 출시 소식을 올리는 고객 중 선발된 50명에게는 제품 교환권을 중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의 혜택이 주어진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도 수능 준비에 한창인 수험생들이 영양간식인 치킨으로 건강도 챙기고 본 상품권을 통해 관직과 성공을 의미하는 닭벼슬을 형상화한 장원급제 어사화의 의미와 같이 수능대박의 마음을 전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상품권 판매는 118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장원급제 상품권 출시 이벤트는 수능 D-100일부터 수능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11 19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교촌치킨 홈페이지(www.kyoch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