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잠바주스, 박태환 효과 톡톡

세계수영선수권 대회 앞두고 출시한 마린보이 스무디 인기

잠바주스가 모델로 기용한 박태환 선수가 세계수영선수권 대회에서 금메달을 따면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올해 1월 SPC그룹이 론칭한 스무디 전문점 잠바주스는 인천공항에 1호점을 연이래 분당정자점, 동부 이촌점, 강동 경희대병원점, 강남상성타운점, 서울월드컵점을 개점하고 연일 성장세를 이어하고 있다.

 
잠바주스는 건강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박태환 선수를 광고모델로 선택했다. 특히 1호점인 인천공항점을 열면서 박태환 선수가 일일점장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일 잠바주스는 박태환 선수가 참가한 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앞두고  마린보이 스무디를 출시했는데, 금메달 획득과 함께 출시 5일만에 판매 2위 로 성장했다.

 
잠바주스는 27일까지 마린보이 스무디 쁘띠 사이즈를 구입하면 오리지널 사이즈로 용량을 업그레이드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홈페이지와 트위터 (@jambakorea)를 통해 메달 맞추기, 응원 댓글 달기 등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인천공항점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달 마지막 주부터 8월 첫째주까지 하루 이용객이 11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어 판매가 2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박태환 선수의 승전보로 마린보이 스무디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어서 판매 증가는 물론 신규 브랜드인 잠바주스를 알리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