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드라이피니시d, 유명 피서지에서 바캉스 프로모션

하이트맥주(사장 김인규)의 드라이피니시d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경포대, 낙산, 대천, 망산, 해운대 등 유명 해수욕장을 방문한 피서객을 대상으로 ‘드라이피니시d-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d-바캉스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가 시작되는 7월 21일부터 8월 14일까지 경포대, 대천,낙산, 망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피서객을 대상으로 ‘드라이피니시d-웨이브’ 게릴라 이벤트와 ‘드라이피니시d 복불복 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서울 워커힐 호텔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d-체크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이피니시d-웨이브’ 게릴라 이벤트는 22일부터 4주간 매주 금, 토, 일요일 가장 많은 피서객이 찾는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해운대 해수욕장 부근 편의 점 앞에 드라이피니시d 서핑 보드를 든 d-걸이 서있을 때, 드라이피니시d 식스팩(355ml 캔 6개들이 묶음)을 구입한 소비자들에게 해운대 해수욕장 편의시설 이용권을 증정한다.

 
경포대, 낙산, 대천, 망산 해수욕장에서도 27일부터 2주간 아이패드를 이용한 ‘드라이피니시d 복불복 게임’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이 게임은 아이패드 화면에 ‘스핀’ 버튼을 터치해 3개의 이미지를 맞추는 방식으로, 게임 결과에 따라 미니 LED 선풍기, 데오드란트, 선블럭 중 한 가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 서울의 워커힐 호텔과 부산의 파라다이스 야외수영장에서는 클럽 컨셉의 맥주 부스와 보는 이를 서프라이즈하게 할 3d 아트 포토존을 설치하는 d-체크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d-체크인 이벤트는 도심 속 야외 수영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절벽에서 드라이피니시d가 떨어지는 듯한 시원한 이미지로 심리적 청량감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