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마노핀 갤러리, '앤디워홀과 K-POP'展 개최

10월 3일까지 마노핀 갤러리 6개 매장에서

미스터피자가 운영하는 토털아트공간 마노핀 갤러리(사장 이주복)가 오는 10월 3일까지, 팝아트의 거장 ‘앤디워홀’과 ‘강영민’, ‘마리킴’, ‘이이정은’ 등 국내 주요 팝아트 작가들의 작품으로 구성된 특별 전시 '앤디워홀과 K-PO P'展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최근 한류열풍의 새로운 주역으로 K-POP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코리안 팝이 음악에서뿐 아니라 예술에서도 건재함을 보여준다.


특히, 팝아트의 선구자라 할 수 있는 ‘앤디워홀’과 대한민국의 팝아트를 이끌어 가고 있는 젊은 작가들의 작품이 만났을 때, 어떠한 파급력과 잠재력을 가질 수 있을지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전시에는 대한민국 대표 팝 아티스트라 할 수 있는 ‘강영민’, 최근 가수 2NE1과 콜래보레이션을 한 ‘마리킴’외에도 ‘이이정은’, ‘김종준’, ‘김온환’, ‘하명은’ 등의 국내 주요 팝아트 작가들의 작품이 팝의 교황 ‘앤디워홀’의 작품과 함께 대거 전시된다.

 
마노핀 갤러리 방배역점, 반포점, 이대점, 창동점, 선릉점, 서래마을점 총 6곳의 매장에서 전시 중이며, 앤디워홀의 작품은 방배역점, 반포점, 이대점, 창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노핀 사업 본부장 조현수 이사는 “마노핀 갤러리는 기존의 갤러리와 카페가 공존하는 토털아트공간으로, 소비자들이 미술관이나 갤러리에 일부러 찾아가지 않더라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높은 수준의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현재는 '앤디워홀과 K-POP'展을 마련해, 팝의 감성이 살아있는 형형색색의 감각적인 팝아트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오셔서 생활 속의 예술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마노핀 갤러리는 미스터피자, 제시카키친에 이어 미스터피자가 운영하는 세번째 브랜드다.


갓 구운 수제머핀과 향긋한 커피를 판매하는 카페와 가나아트와 함께하는 고품격 갤러리가 합쳐진 토털아트공간으로써, 국내외 유명작가들의 작품을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