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콜드스톤, 한국진출 5주년 맞아 새 단장

광화문점 리뉴얼 오픈 통해 가맹사업 강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스톤이 한국 진출 5주년을 맞아 광화문점을 새단장하고 새로운 컨셉의 매장 확산 및 가맹사업 강화에 나선다.


신선하고 건강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콜드스톤은 한국 진출 5년 동안 신선한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건강한 토핑을 믹스해 차별화된 컨셉으로 성공적인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5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컨셉으로 리뉴얼 오픈한 광화문점의 경우 신선하고 건강함을 더욱 강화한 컨셉에 맞춰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외관과 인테리어를 도입했으며, 건강과 영양을 생각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고객과 더욱 활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콜드스톤은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5년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아온 베스트5 아이스크림(스트로베리 바나나, 요!고!치즈, 초코디, 쿠키 로드, 치즈 판타지)을 이용한 5주년 이벤트를 8월 말까지 진행하고, 콜드스톤 블로그(http://blog.naver.com/csck2011)를 방문해 “나에게 콜드스톤이란? 5글자로 말하기” 에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온,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가 8월 말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