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네네치킨‘골드링양파닭’ TV광고 온에어

혜인식품(대표 현철호)의 토종 명품 치킨브랜드 네네치킨이 신메뉴 ‘골드링양파닭’ 출시를 맞아 ‘양파’편 TV광고를 제작 20일부터 방영한다.

 
2007년부터 네네치킨과 인연을 함께 하고 있는 국민MC 유재석과 ‘별빛달빛’으로 각종 차트 1위를 섭렵하며 국민 소녀돌로 급부상하고 있는 걸그룹 시크릿이 함께 한 이번 광고에서 유재석은 지난 광고에 이어 쉐프로, 시크릿은 귀여운 미니 요정으로 출연한다.


광고는 아삭아삭한 양파가 생각나는 날 무엇을 먹을까 고민에 빠진 시크릿 요정들을 위해 유재석 요리사가 시크릿 레시피로 ‘골드링양파닭’을 탄생시킨다는 내용으로 시크릿 레시피는 바로 수북하게 올린 슬라이스 양파와 새콤달콤한 오렌지 레몬 소스.

 
특히 시크릿이 직접 아기고릴라 춤을 추는 부분은 작은 요정으로 변신한 시크릿의 귀여움을 한껏 살린 장면이다.


네네치킨 최성호 본부장은 “이번 광고는 양파의 매력을 가득 담은 신메뉴 ‘골드링양파닭’의 탄생을 유재석과 시크릿을 통해 재미있게 담아봤다”며 “2년만에 출시하는 신메뉴인 만큼 이번 광고를 통해 ‘골드링 양파닭’의 매력을 어필하고 ‘오리엔탈 파닭’ 성공 신화를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네네치킨의 신제품 ‘골드링 양파닭’은 부드러운 안심과 바삭한 양파튀김, 슬라이스 양파 그리고 상큼한 오렌지레몬 소스가 어우러진 신메뉴로 양파튀김과 슬라이스 양파를 한꺼번에 맛 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