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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뜨, 능률협회 고객접점 서비스품질 1위

식품전문기업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대표 최석원)의 대표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11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고객접점 부문 제과제빵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고객의 접점에서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지수화 한 것으로 국내 유일의 서비스 평가제도다.


파리바게뜨가 인증 받은 ‘고객접점 부분’은 고객과 직접 대면을 통해 서비스가 전달되는 산업에 대한 조사로, 지난해 10월부터 올 6월까지 104개 기업의 고객센터, 지점, 매장의 서비스 품질을 4052회 방문 조사를 통해 평가했다.

 
시설환경, 종업원 복장 및 용모단정, 친절성, 적극성, 업무지식, 고객 배려 등 고객 접점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11가지 항목에 대해 미스터리 서베이 형태로 조사가 진행되었으며, 파리바게뜨가 제과제빵부분에서 최고점수를 획득, 고객 서비스가 가장 우수한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가치경영을 실현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여 고객들이 파리바게뜨에서 더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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