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KT ‘올레 캐치캐치’와 색다른 이벤트

미스터피자몬 캐치하고 퀴즈 맞추면 다양한 쿠폰.포인트 제공

미스터피자(사장 이주복)는 신제품 ‘닭갈비 피자’의 출시를 기념, KT ‘올레 캐치캐치’와 함께 총 10만건 이상의 쿠폰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레 캐치캐치’ 앱을 이용하는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올레 캐치캐치’에 등장하는 미스터피자몬을 캐치하고 미스터피자의 신메뉴 ‘닭갈비 피자’에 대한 퀴즈를 맞추면, 미스터피자 쿠폰 또는 캔디 포인트를 제공한다.


미스터피자 쿠폰으로는 ‘닭갈비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5~20% 할인쿠폰, 홈샐러드 또는 핫윙 4조각 무료 쿠폰 등 다양하게 구성됐으며, 인터넷 주문시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미스터피자 김상호 마케팅 본부장은 “디지털에 익숙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스마트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KT와 함께 ‘올레 캐치캐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뉴 코리안 스타일의 신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면, 이번 이벤트로 재미까지 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한국의 대표 음식 닭갈비를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매력의 프리미엄 피자 ‘닭갈비 피자’를 지난 7일 출시했다.


신제품 ‘닭갈비 피자’는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살을 정통 닭갈비 양념으로 구워 진하고 매콤달콤한 맛이 살아있으며, 담백한 고구마와 신선하고 상큼한 파인애플이 토핑으로 올려져, 여름철 입맛을 한층 돋워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