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스킨라빈스, 도심서 ‘썸머 스노우맨 게릴라 퍼포먼스’

 

행복을 전하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식혀줄 ‘썸머 스노우맨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18일 오전 11시 배스킨라빈스 종로2가점 앞에서 ‘썸머 스노우맨 게릴라 퍼포먼스’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썸머 스노우맨 게릴라 퍼포먼스’는 더위에 지친 주인공이 스노우맨과 함께 태양을 물리치고 시원한 여름을 맞이 한다는 내용으로 이동식 무대에서 배우들의 액션연기가 약 3분간 펼쳐졌다.

 
이번 게릴라 퍼포먼스는 종로를 시작으로 명동ㆍ영등포ㆍ강남역 등에서 18일 하루 동안 깜짝 이벤트로 진행돼 여름철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고객들에게 오아시스 같은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스노우맨 액션 활극이 펼쳐진 현장 사진 및 스노우맨의 사진을 찍어 배스킨라빈스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노우맨 아이스크림 케이크 해피콘을 증정한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썸머 스노우맨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스노우맨 커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였다. ‘Miss 스노우 쥬빌레’와 ‘Mr 스노우 봉봉’은 부드럽고 상큼한 맛을 강조하고 달콤한 맛을 더해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한 여름 더위를 식혀주고 있다.

 
이색 게릴라 퍼포먼스를 준비한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오랜 장마 후 습하고 무더워지는 날씨에 지친 고객들에게 유쾌하고 재미있는 퍼포먼스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스노우맨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여름 더위도 시원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