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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맥주 ‘맥스 스페셜 호프 2011 생맥주’출시

100% 보리 맥주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 전달

 

하이트맥주(사장 김인규)가 국내 최초 한정판 생맥주인 ‘맥스 스페셜 호프 2011 생맥주’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하이트 맥주가 내놓은 ‘맥스 스페셜 호프 2011 생맥주’는 하이트 맥주의 100% 보리맥주 ‘맥스’의 한정판 브랜드인 ‘맥스 스페셜 호프’를 생맥주로 만든 것이다.


‘맥스 스페셜 호프’는 2009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한 번씩 캔과 페트(PET)로 출시됐으나 생맥주는 이번이 처음으로, 국내에서 한정판 생맥주의 출시는 ‘맥스 스페셜 호프 2011 생맥주’가 유일하다.

 
‘맥스 스페셜 호프 2011’은 뉴질랜드의 깨끗한 자연에서 재배된 ‘라카우’ 호프를 사용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뉴질랜드 라카우 호프는 전 세계 호프 생산량 중 0.001%를 차지하는 희귀 호프로 오염되지 않은 청정 지역에서 재배된다.


이번 ‘맥스 스페셜 호프 2011 생맥주’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은 맥스가 지니고 있는 100% 보리 맥주 본연의 깊고 풍부함과 함께 입안에서 퍼지는 독특한 향미를 생맥주로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한정판인 ‘맥스 스페셜 호프 2011 생맥주’는 서울 시내 특급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소공동 롯데호텔의 ‘더 라운지’와 ‘쿨팝스프라자’, 광장동 W호텔의 ‘Woo Bar’,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JJ마호니스’ 등 유명 바 4곳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맥스 스페셜 호프 2011 생맥주’ 출시를 기념해 롯데호텔에서는 7월 한 달간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이번 한정판 ‘맥스 스페셜 호프 2011 생맥주’ 출시는 항상 맥주 맛의 고급화를 선언해 온 하이트 맥주의 노력이 생맥주 시장에도 미친 것’이라며, “국내 최초 한정판 생맥주 출시를 통해 100% 보리 맥주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을 생맥주 시장에도 전달하는 한편, 국내 특급 호텔과의 제휴 등 이미지 차별화를 통해 국내 맥주 시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