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KFC, SG다인힐, 피자헛, 스쿨푸드, 미스터피자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KFC, 따뜻한 연말 분위기 담은 ‘기프트카드’ 출시


KFC가 매장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기프트카드는 2만원권 제품으로, KFC의 커넬 샌더스 캐릭터 또는 치킨을 활용한 따뜻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일러스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에 따라 4종으로 구성됐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키오스크나 카운터 결제 시, 또는 KFC 공식 앱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용 중에도 1만원 단위로 재충전이 가능해 지속적으로 쓸 수 있다.


KFC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자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KFC의 이미지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스테리아 꼬또, 투뿔등심, 붓처스컷 겨울 신메뉴 출시


SG다인힐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꼬또, 숙성등심 전문점 투뿔등심,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이 겨울 신메뉴를 11일부터 출시한다.


오스테리아 꼬또는 이번 겨울을 ‘트러플 시즌’으로 기획해 모든 메뉴에 트러플을 추가할 수 있게 되었다. 트러플 추가는 5g당 1만5000원이다. 트러플을 이용한 피자도 선보인다 프레쉬 트러플과 핸드메이드 소시지 피자는 토요일에만 판매된다. 그 밖에도 오늘의 셰프 에피타이저를 2만7000원에 판매한다.


파티 세트 메뉴도 새로 선보이게 되었는데, 최소 2일 전 예약 주문이 필요하다. 3~4인용 세트는 ▲오늘의 샐러드 ▲초리조 봉골레 링귀니, 깔라브레제 생면 푸질리 룽기, 카초에페페 생면 리가토니 등 파스타 중 두 가지 ▲오늘의 피자, 버팔로 마르게리타 피자 중 한 가지 ▲메인 요리인 트러플로 스터핑한 토종닭 구이, 자연산 통 생선구이 중 하나 ▲커피 혹은 차 ▲모엣샹동 1병으로 구성되어 28만원에 판매된다.


5~6인용 세트는 ▲오늘의 샐러드 ▲치즈와 콜드 컷 ▲꽃게와 관자 로제 스파게티니, 브레이징한 갈비 크로켓 샤프란 리조또 등 파스타 중 세 가지 ▲오늘의 피자, 버팔로 마르게리타 피자 중 한 가지 ▲메인 요리인 트러플로 스터핑한 토종닭 구이, 자연산 통 생선구이 ▲커피 혹은 차 ▲모엣샹동 1병으로 구성돼 47만원에 판매된다.


투뿔등심에서 선보이는 겨울 신메뉴는 ‘서프 앤 투뿔’로 겨울철 신선한 해산물과 육즙 가득한 투뿔 숙성 등심, 안심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투뿔 숙성 등심 200g과 투뿔 숙성 안심 200g, 랍스터 테일, 새우, 가리비, 굴로 구성된 ‘서프 앤 투뿔’은 15만원에 판매되며, 1만5000원 추가 시 스텔라 2잔을 제공한다.


붓처스컷도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 초리조와 마늘 버터를 가미한 가리비구이를 3만2000원에, 탱탱한 랑구스틴 새우와 아스파라거스에 비스큐소스를 곁들인 메뉴도 2만9000원에 판매된다.


SG다인힐 관계자는 “겨울 제철을 맞은 해산물과 트러플 시즌으로 고객님의 입맛을 사로잡고 건강도 지키실 수 있도록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매일 매장을 소독하고 철저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는 등 안전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피자헛, 블랙프라이데이 50% 할인 이벤트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블랙프라이데이(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프라이데이)를 진행하며, 모든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포장 주문 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피자헛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올 한해 큰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이 푸짐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헛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쿠폰은 11일 단 하루 동안 선착순 1만 명에 한해 피자헛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만 발급 및 사용할 수 있고, 유효기간은 오는 13일까지다. 
 

다운로드받은 쿠폰으로는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방문포장 주문 시에 적용된다. 


피자헛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피자헛을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얼티밋 치즈포켓’ 등 피자헛의 다양한 프리미엄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온 가족이 둘러앉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쿨푸드, ‘랜선 송년회’ 이벤트 개최


에스에프이노베이션(대표 이양열)이 운영하는 배달 전문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는 슬기로운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랜선 송년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랜선 송년회 이벤트는 심각해진 코로라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자 스쿨푸드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온라인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쿨푸드 랜선 송년회 이벤트는 평소 스쿨푸드를 자주 이용하고 SNS를 활발하게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스쿨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랜선 송년회를 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5팀을 선발하여 40만원 상당의 스쿨푸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이번 랜선 송년회 이벤트는 연말임에도 불구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송년회를 취소하는 소비자들을 위로하기 위해 진행했다”며, “온라인으로나마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스쿨푸드 음식과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스터피자, 배민 브랜드관 입점 기념 4000원 할인 행사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배달의민족 앱에서 전 메뉴 4000원 할인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일 배달의민족 앱 내 미스터피자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한 것으로, 오는 12일부터 주말 이틀간 진행된다.


쿠폰은 브랜드관 이벤트 페이지 또는 미스터피자 브랜드관을 통해 선착순 5천 명(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에게 제공한다. 최소 1만99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결제 시 ‘할인 쿠폰 란’에 적용하면 된다.

 
할인 대상 제품은 올 겨울 신제품 ‘햄벅한 새우’ 피자를 비롯한 프리미엄 피자, 사이드 메뉴, 샐러드 포함 전 메뉴다. 특히, 세트 할인이 적용된 ‘복희세트(프리미엄피자+떡볶이)’, ‘더블씬세트’ 등도 포함돼 할인의 폭이 넓다.

 
MP그룹 관계자는 “신제품, 할인 행사 등 미스터피자의 브랜드 소식을 전하고 주문 편의성을 높이고자 전용 브랜드관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배달 주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이어가며 소비자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