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BBQ, 본도시락, 맘스터치, 한국피자헛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BBQ, 매주 화요일 ‘배달의 민족’ 할인행사


제너시스 비비큐가 6월 2일부터 30일까지 배달앱 ‘배달의 민족’과 함께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부터 시작해 매주 화요일(2, 9, 16, 23, 30일)마다 소비자들을 만나게 될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BBQ의 모든 메뉴 중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BBQ는 상반기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시리즈가 지난주 기준으로 출시 약 한달 반 만에 약 80만 건의 주문량을 달성해 새로운 주력 제품으로서 대세감을  확고히 하며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지난 달 22일에는 바삭하고 쫄깃한 찹쌀도우에 흑설탕, 시나몬, 땅콩가루가 어우러진 ‘황금흑당볼’, 매콤한 소스와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로 풍미를 더한 ‘매운맛 황금알치즈볼’ 그리고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햄치즈롱스틱’, 3종의 사이드 메뉴 신제품들을 출시하며 매출 상승세를 이어갈 새로운 성장 동력 찾기에 주력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올 상반기에도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비롯한 BBQ 제품들을 아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보다 할인된 가격을 통해 BBQ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고 밝히며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명성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BBQ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본도시락, 환경의 날 맞이 ‘프로에코러’ 캠페인 전개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환경의 날을 맞이해 오는 4일까지 ‘프로에코러’ 캠페인을 전개한다.

 
환경의 날은 1972년 6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유엔인간환경회의'에서 국제사회가 지구환경보전을 위해 공동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하며 제정된 날이다. 우리나라 역시 1996년부터 6월 5일을 법정기념일인 '환경의 날'로 제정했다.


이번 ‘프로에코러’ 캠페인은 환경의 날을 앞두고, 우리 모두에게 소중한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되새기면서, 일상생활 속에서부터 환경 보호를 몸소 실천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잔반을 남기지 않거나, 배달음식 용기를 재활용하는 등 음식과 관련한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모습,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이 잘 드러나는 인증샷 등을 #프로에코러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환경의 날 당일인 6월 5일에 추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된 25명 중 5명에게는 친환경 브랜드 파타고니아 반팔 티셔츠를, 20명에게는 본 도시락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광양식바싹불고기 도시락’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본도시락 김태헌 본부장은 “필(必)환경이라는 시대 흐름에 동참하면서,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자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환경 보호에 적극적인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맘스터치, 인기 버거세트 4종 1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맘스터치가 6월 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인기 버거세트 4종을 10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메뉴는 맘스터치의 인기 메뉴인 ‘언빌리버블버거세트’, ‘인크레더블버거세트’, ‘딥치즈버거세트’, ‘화이트갈릭버거세트’ 등 총 4종이다. 매장에 방문해 직원에게 이벤트 쿠폰을 제시하면 즉시 1천원 할인된다. 이벤트 쿠폰은 맘스터치 홈페이지 팝업창 및 공식 SNS채널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오스크를 통해 프로모션 메뉴 구매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 내 식사 및 포장 시에만 적용된다. 매장별 상황에 따라 행사가 조기 종료 될 수 있으며, 특수 및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 중에서도 특히 세트를 사랑하는 고객분들이 많다는 점에 주목해 세트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국피자헛, 프리미엄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및 치즈포켓 콤보 세트 출시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를 아낌없이 가득 담은 주머니 모양의 차별화된 엣지로 디자인된 프리미엄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합리적인 구성과 부담 없는 가격의 ‘치즈포켓 콤보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얼티밋 치즈포켓은 더 풍부한 치즈를 경험하고 싶어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가득 담겨 있는 독특한 모양이 특징이다. 치즈포켓 엣지에는 피자헛의 기존 치즈크러스트 대비 엣지의 치즈양이 2배로 늘어났으며, 거기에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버거 스테이크, 폴란드식 프리미엄 훈제 소시지 킬바사 토핑, 풍미 가득한 BBQ 소스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진한 맛을 제공한다.

 
피자헛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리미엄피자 배달 30% 포장 40% 행사 이용 시,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 단품을 1만794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피자헛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에 리치 치즈 파스타와 함박스테이크로 구성된 ‘치즈포켓 콤보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8월 31일까지 피자헛 전 매장에서 포장 구매 시 미디움 콤보세트를 최대 약 48% 할인된 가격인 21,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도우와 토핑에 대한 끊임없는 혁신으로 국내 피자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온 피자헛이 도우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엣지로 무장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은 사전소비자 조사에서 피자헛 35년 역사상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고객에게 맛과 퀄리티로 인정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대상 청정원 라이틀리, ‘곤약면’ 3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Lightly)’가 곤약을 주원료로 활용한 ‘곤약면’ 3종을 출시했다. 청정원이 지난 5월 론칭한 ‘라이틀리’는 평소 즐기던 다양한 메뉴를 맛있고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일상식습관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곤약 물냉면 △곤약 매콤비빔면 △면이 된 곤약 등 3종으로 열량이 비교적 낮으면서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식단관리 식품으로 각광받는 ‘곤약’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곤약면 고유의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납작면 형태로 만들었으며 넓은 면을 적용해 소스가 면에 충분히 배어들도록 했다. 또한, 수용성 식이섬유 소재인 ‘화이바솔-2L’을 첨가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시원하고 깔끔한 ‘곤약 물냉면’은 ‘면이 된 곤약’과 냉면 육수로 구성돼 있으며,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우는 ‘곤약 매콤비빔면’에는 ‘면이 된 곤약’과 매콤 비빔소스, 김참깨 후레이크 등이 동봉돼 있다. 열량은 개당 85kcal(곤약 물냉면 기준)로, 삶은 달걀이나 닭가슴살을 곁들이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면이 된 곤약’은 파스타나 짜장면, 콩국수 등 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