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놀부부대찌개, 써브웨이, 맥도날드, 드롭탑, 파파존스 피자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오늘의 외식가>는 외식업계 동향, 행사 등 정보들과 함께 외식을 하려고 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할인 정보나 신메뉴 등에 대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푸드투데이가 안내하는 6월1일 오늘의 외식가 소식입니다.

 

 

놀부부대찌개, 배민오더 할인 이벤트 진행

 

 
놀부의 대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가 6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배달의민족 앱에서 ‘배민오더(음식 방문 포장 전용 서비스)’로 주문 시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배달, 방문 포장에 대한 고객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기획됐는데요. 놀부부대찌개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방문 포장 서비스로 만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배민오더 서비스 통해 놀부부대찌개 4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주문한 후, 해당 메뉴를 가까운 놀부부대찌개 매장에서 방문 수령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무제한 다운로드 및 사용 가능하며, 하루 기준으로는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써브웨이, 한정판 MD ‘리유저블 텀블러’

 

 
써브웨이는 음료 수요가 급증하는 여름 시즌을 맞아 종이컵을 대신할 수 있는 ‘리유저블 텀블러(Reusable Tumbler)’를 한정판 기획상품(MD)으로 출시합니다.
 

써브웨이 리유저블 텀블러는 530ml 용량의 넉넉한 사이즈의 컵과 리드(뚜껑), 스트로우(빨대)로 구성됐습니다. 써브웨이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와 그린 컬러를 사용해 신선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온도에 따른 변형이 적은 폴리프로필렌(PP) 재질로 만들어져 찬 음료와 따뜻한 음료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데다, 무게가 65g으로 가벼워 휴대하기도 간편합니다. BPA(비스페놀A)가 없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성세제를 사용해 부드러운 스펀지로 세척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가격은 4900원이며,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세트’와 함께 구매하면 할인가 3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1등급 원유로 만든 ‘바나나콘’과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 

 


맥도날드는 뜨거운 여름을 앞두고 신선한 1등급 원유로 만든 달콤한 디저트 메뉴 ‘바나나콘’과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를 선보입니다.
 

‘바나나콘’은 부드럽고 깊은 맛의 1등급 원유와 입 안에서 달달하게 녹아 드는 진한 바나나 맛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콘입니다. 진한 초코 맛이 특징적인 초코콘, 1등급 원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콘과 함께 신제품 바나나콘은 특별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찾는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는 우유 맛이 듬뿍 담긴 신선한 바나나 맛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오레오 쿠키가 가득 더해져, 달콤한 풍미와 크런치한 식감이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이루는 맥플러리 제품인데요. 오직 맥도날드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메뉴 ‘맥플러리’는 맥도날드의 대표 디저트 메뉴로, 오레오 맥플러리, 딸기 오레오 맥플러리, 초코 오레오 맥플러리 등 다양한 버전이 출시될 때마다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카페 드롭탑, 6월 한 달간 요기요에서 주문하면 최대 3000원 할인

 


카페 드롭탑이 배달 애플리케이션 요기요와 함께 6월 한 달간 매일 시원한 할인 혜택을 선사합니다

 
먼저, 오는 6월 30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요기요 메인 화면의 ‘슈퍼레드위크’로 접속해 드롭탑 메뉴를 주문하면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인 방법은 원하는 드롭탑 메뉴를 선택한 후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누르면 자동 할인됩니다.


아울러 화요일을 제외한 나머지 요일에도 요기요 메인 화면의 ‘오늘만 할인’에서 드롭탑 전메뉴를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파파존스 피자, 신메뉴 2종 할인 프로모션 한 달 연장 

 


파파존스 피자는 가정의 달 혜택을 애용해 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프리미엄 피자와 치킨 사이드메뉴로 여름철 무더위를 극복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한 달간 프로모션을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혜택은 전과 동일,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와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중 1종을 코카-콜라 1.25L와 함께 구매 시 치킨 사이드메뉴 2종 중 1종을 제공한다. 사이드메뉴는 치킨 스트립과 파파스 윙이 대상입니다.
 

신메뉴인 ‘치폴레 치킨 피자’와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는 각각 멕시칸, 아메리칸 스타일의 이국적 맛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출시 후 한결같이 고객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치킨 스트립은 닭가슴살로, 파파스 윙은 닭봉과 닭날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파파존스 피자 인기 사이드메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