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파파존스 피자, BBQ, 공차코리아, 도미노피자, KFC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파파존스 피자, 메가클럽과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국파파존스가 메가스터디가 런칭한 메가클럽과 손잡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핵심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Z세대를 겨냥한 것으로 파파존스 피자의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30% 할인 받는 형태다.


메가스터디 메가클럽은 교육업계 유일의 제휴 할인 혜택 멤버십이다. Z세대인 만 14세 이상부터 만 23세의 이하 메가스터디 학생 회원이거나 메가패스 유료 구매 상품 보유자라면 메가클럽 멤버가 될 수 있다. 


이번 혜택을 누리려면 메가스터디 메가클럽 페이지에서 클럽파트너에 등록된 파파존스 피자를 클릭, 쿠폰을 다운받아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전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쿠폰발급 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적용하면 된다. 쿠폰은 5월 말까지 선착순 2천 5백 명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전용으로 진행되어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전 채널 주문 시에만 혜택이 적용된다. 단, 중복 할인 및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Z세대의 경우 무료로 메가클럽에 가입하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수혜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파파존스 피자는 세대별 또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파파존스 피자 프리미엄 피자를 고루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BBQ, ‘핫 시리즈’ 이은 신개념 사이드 메뉴 3종 출시


제너시스 비비큐가 올해 핫황금올리브 시리즈에 이어 매출 성장세를 이어갈 사이드 메뉴 메뉴를 선보였다.


이 출시된 신제품은 바삭하고 쫄깃한 찹쌀도우에 흑설탕, 시나몬, 땅콩가루가 어우러진 ‘황금흑당볼’, 바삭하고 쫄깃한 찹쌀도우에 극강의 매콤한 소스와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가 어우러진 ‘매운맛 황금알치즈볼’, 짭짤하고 고소한 스모크햄이 모짜렐라치즈를 감싸고 있는 ‘햄치즈롱스틱’ 3가지다.


‘황금흑당볼’과 ‘매운맛 황금알치즈볼’ 단품은 각각 5개, ‘햄치즈롱스틱’ 단품은 2개로 구성되어 각각 5000원에 즐길 수 있고, 순살크래커 소스를 추가하면 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치즈볼 매니아를 위한 ‘황금흑당볼’, ‘매운맛 황금알치즈볼’을 기존 ‘황금알치즈볼’, ‘크림치즈볼’과 골고루 섞은 모듬 메뉴도 출시했다.


BBQ는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시리즈가 인기를 끌면서 매운맛과 어울리는 ‘황금알치즈볼’과 ‘크림치즈볼’ 매출도 20% 상승하며 상반기 성적 호조에 ‘감초’ 역할을 확실히 했다. 이런 흐름에 따라 BBQ는 사이드 메뉴 ‘황금흑당볼’, ‘매운맛 황금알치즈볼’, ‘햄치즈롱스틱’ 3종과, 모듬 메뉴를 출시하며 ‘사이드 메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사이드 메뉴 출시를 맞아 BBQ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5일까지 배달의 민족을 통해 BBQ 치킨 및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31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BBQ 치킨 세트(핫킹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사이드 메뉴 다양화를 통해 고객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골라먹는 재미’를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 ‘맛 트렌드’를 재해석한 참신한 메뉴들을 많이 출시해 앞서가는 BBQ가 되겠다”고 설명했다.    

 


공차코리아, 제조 음료 구매 시 ‘로운 브로마이드’ 증정

 
공차코리아가 오는 25일부터 공차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공차’로운’ 멤버십 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는 신규 브랜드 모델 SF9 ’로운’과 함께한 온라인 광고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공차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조 음료 구매 시 로운 브로마이드 3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참여 방법은 공차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미리 발급된 브로마이드 교환권을 제조 음료 구매 시 제시하면 된다. 교환권은 25일 자정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 1인당 3매씩 일괄 발급되며, 당일 신규 가입자에게는 가입 시 실시간으로 발송된다. 브로마이드는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고, 소진 시에는 자동 종료된다.
 

공차는 지난 4월 SF9 ‘로운’을 신규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라이징 스타 로운의 영하고 프레시한 매력이 공차만의 톡톡 튀는 매력과 잘 매칭돼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망고&요구르트’ 온라인 CF 영상은 공차와 로운의 달콤 상큼한 환상 케미로, 현재까지 조회수 1천만 뷰를 넘기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공차와 모델 로운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높은 시너지를 내며 ‘망고&요구르트’ 광고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공차에서만 만날 수 있는 로운의 다양한 모습을 원하는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이고,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공차의 시원한 음료도 즐기고 로운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브로마이드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 시식 체험단’ 모집


도미노피자가 여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제품 시식 체험단’을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모집한다.
 

‘신제품 시식 체험단’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도미노피자가 진행하고 있는 활동이다. 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맛보고 싶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고, 도미노피자 인스타그램∙페이스북∙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의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참여고객 중 300명을 선정해 공식 출시 전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피자를 무료로 맛보고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번 행사는 도미노 안전 안심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식체험단의 위생 안전을 위해 ‘도미노 30초 비누’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코로나19 확산 속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안전 안심 캠페인을 실시 중이다.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배달 주문 시 '비대면 안전 배달'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서비스 선택 시 고객의 문 앞에 피자를 배달한 후 안내 연락을 하여 고객에게 피자 도착 상황을 알려준다. 


더불어 도미노피자는 피자 박스와 치킨 사이드박스에 ‘안심 배달 스티커’를 부착해 주문한 제품이 고객에게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 안전 안심 캠페인 일환으로 준비한 30초 비누와 함께 신제품 시식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KFC, 고양시 신규 매장 ‘행신역점’ 오픈


KFC가 22일, 신규 매장으로 ‘KFC 행신역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문을 연 KFC 행신역점은 약 50석 규모로, KTX와 경의중앙선이 서는 경기도 고양시 행신역 앞, 각종 상점과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는 번화가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근에 대형 아파트 단지와 오피스, 공원, 학교 등이 모여 있어, 행신역을 이용하는 고객을 비롯해 인근 주민, 학생들의 많은 이용을 기대하고 있다.

 
KFC 행신역점은 최근 정규 메뉴로 출시한 닭껍질튀김을 비롯한 KFC의 전 메뉴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서비스, 딜리버리 서비스,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성인들을 대상으로 치킨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맥주도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행신역점은 바로 앞에 위치한 행신역과 인근 환경으로 인해 다양한 고객층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곳”이라며 “모든 고객들이 즐겁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위생 관리에 만전을 다할 것 이며, 오픈 당일 다양한 이벤트가 매장에서 진행 될 예정이오니 지역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