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인제약 "살충제 및 동물.화초 진드기 예방 '신기패'로 해결"

경인제약(대표 임상규)이 무더운 여름과 장마철 모기, 바퀴벌레,  진드기 등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이를 박멸하고 동물이나 화초의 진드기도 예방할 수 있는 제품 '신기패'를 소개했다.


신기패는 해충박멸에 효과가 있는 중국비방샘약살충제로 1980년부터 약 25년간 약국에서 꾸준한 소비됐다.


바퀴벌레와 개미, 파리, 모기뿐만 아니라 진드기와 이, 벼룩 등을 퇴치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퀴벌레 등이 자주 출몰하는 싱크대나 바닥 가장자리, 벽 틈, 서랍 뒷면, 쓰레기 거치장 등에 1~1.5㎝로 그어 두거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가루로 만들어 뿌려두면 된다.


또 방충망에 칠해 둘 경우 모기나 날파리가 집안으로 유입되는 것을 막을 수 있으며 물에 타 애완동물이나 화초 등에 뿌릴 경우 진드기 등도 예방할 수 있다.


이는 분필형이라는 독특한 제품 특성이기에 가능하다.  2013년에는 타 제약회사에서 유사한 제품을 만들어 경인제약이 소송을 통해 상표권 보호를 받기도 하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다.


경인제약 측은 “신기패는 일시적으로 해충을 없애는 것이 아니라 해충의 체표면에 생약살충제가 닿도록 해충중추신경을 마비시키는 방식이지만 인체에는 무해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