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소라의 몸매 비결? 뭐든지 갈아마시는 '마법 주스'

방송인. 모델 이소라의 식단이 공개됐다.

 

이소라는 지난 27일 SBS 힐리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 했다.

 

힐링캠프 MC가 식량을 묻자 이소라는 "전 하루 세 끼는 꼭 챙겨 먹는다. 하지만 끝까지 다 못 먹는다. 마음속으로 결심한다. '한 숟가락만 먹고 안 먹는다'고 다짐한다"며 "사람들과 함께 먹으면 조금씩 먹는 척 연기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소라는 "너무 먹고싶지만 다시 살을 빼야하는 스트레스가 더 크기 때문에 참는다, 내가 가장 잘하는 다이어트는 덜 먹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소라는 "아침, 점심 거르고 저녁에 폭식하는 분들도 있는데 폭식하고 다음날 같은 폭식만 안하면 된다"며 "어제 먹었으면 오늘 정상처럼 생활하면 된다"고 조언하며 몸매유지 비결인 마법의 주스를 소개했다.

 

이소라는 "2011년에 교통사고를 당한 이후로 건강에 관심이 많아졌다. 그 때부터 뭐든지 갈아먹게 됐다. 요리할 시간이 없어서 크렌베리, 사과, 당근 등을 갈아 먹는다"며 "기본적으로 먹는 비타민이 11가지다. 밥을 먹는 사이에 먹어야 흡수가 좋아서 그 때 먹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소라는 기본적으로 먹는 비타민이 하루 11가지며 종합비타민, 오메가3, 빌버리, 비오틴 등 여자에게 필요한 머리와 손톱에 도움되는 것까지 먹는다고 덧붙쳤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몸매 비결이 따로있군", "밥 안 먹고 주스먹고 어떻게 살아", "나도 한번 따라해봐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