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의 가장 큰 새해 소망은 경기회복 이라고 할 만큼 경기가 어렵고 불황인 요즘, 의식주 비용을 절약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단연 거를 수 없는 ‘식’, 대부분의 식 재료 값이 폭등하고 외식 비용 또한 만만치 않기 때문에 끼니를 대충 때우거나 거르는 직장인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이렇게 혼자 사는 가구가 증가하면서 간편하고 건강하지만, 저렴하기 까지 한, 실속 있고 알뜰한 제품들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30년 전통의 종합식품기업 신송식품(대표이사 조승현)의 즉석된장국 3종은 끓는 물만 부으면 2분만에 완성되며, 한 끼에 한 개씩 먹을 수 있도록 1인분씩 포장되어 부담 없이 구입하기 좋다.
즉석 된장국 3종은 얼 갈이 배추로 감칠맛을 낸 ‘구수한 우거지 된장국’과 철분, 칼슘 함유량이 높아 산후 조리와 변비, 비만 예방에 좋은 국산 청정미역을 사용한 ‘개운한 미역 된장국’, 또 풍부한 철분과 섬유질 함유로 빈혈과 변비예방에 좋은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이렇게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장류 명가인 신송식품의 ‘재래된장’을 이용하여 더욱 더 깊은 맛과, 옛날 어머니께서 해주시던 된장국의 느낌 그대로 건강하게 담아, 제때 끼니를 챙겨먹기 어려운 바쁜 직장인, 학생들 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또한, 컵 타입의 제품으로 따로 용기를 준비할 필요가 없으며, 야외 활동이 많아질 봄철, 더욱더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이 제품은 전국대형할인매장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