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식약청 민원 만족도 0.4% 향상

  • 등록 2003.07.14 18:06: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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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은 2003년도 상반기 수입식품 신고업무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접근성, 편리성, 신속·정확성, 쾌적성, 대응성의 5개 항목 고객만족도는 각 항목별 평가내용이 작년 하반기 78.0%보다 0.4% 향상됐다고 밝혔다.

고객만족도 향상에 대해 서울식약청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고객만족을 위한 민원행정을 추진했으며 행정서비스헌장 이행 등 전직원이 적극적인 민원행정서비스를 추진한 결과에 따른 것"으로 분석했다.

아울러, "설문조사 결과 각 유형별로 불만족 또는 개선사항은 직원 교육 및 시설환경개선 등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추진하는 한편 친절한 공직자 상을 부각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식약청은 대민행정서비스 향상으로 민원고충 해소, 공무원 의식변화 유도 및 수입식품 등의 검사업무에 대한 신뢰성을 제고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연2회 실시하고 있다.
푸드투데이 박상준 기자 pass@f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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