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신송식품(대표 손상배)은 산뜻한 봄을 맞이해 전격적으로 홈페이지를 새단장하고 소비자 맞이에 나섰다.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는 신송식품이 추구하는 ‘자연과 햇살이 들려주는 맛있는 소리’라는 브랜드 컨셉트에 부합되도록, 싱그러운 들판을 배경으로 한층 더 젊고 부드러우며 경쾌한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었다.
신송식품 홈페이지는 제품 정보, 커뮤니티, 고객 서비스 등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아 볼 수 있게 했다. 눈에 띄는 가장 큰 변화는 커뮤니티 운영 등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두었다는데 있다.
신송식품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우리 집 봄 식탁’ 이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링크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제시된 메일 주소로 보내는 고객을 추첨하여 당첨된 고객에게는 신송장류세트를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27일 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4월 8일 예정이다.
또한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봄식탁을 꾸며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제시된 메일주소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신송종합선물패키지를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4월 3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3일 예정이다.
신송식품 마케팅팀 강현석 브랜드 매니져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설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발전하는 신송식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