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마케팅’ 한창

  • 등록 2003.01.28 12:2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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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길끄는 상품, 다양한 이벤트 마련

‘발렌타인 마케팅’이 한창이다.
초콜릿 전문업체는 물론 베이커리·제과업계까지 가세해 신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CJ의 베이커리 체인 뚜레쥬르는 발렌타인데이(2월14일) 선물용으로 4천∼1만5천원대의 초콜릿 9종과 7천∼1만3천원대의 선물용 케이크를 선보였다.

이달 3일부터 14일까지 홈페이지(www.tlj.co.kr)에서 50만원 상당의 준오헤어상품권과 뚜레쥬르 초대권을 걸고 사랑의 주문 콘테스트를 연다.

파리크라상의 파리바게뜨는 연인들을 위해 쇼트케이크와 수제 초콜릿을 지난해보다 45% 많이 준비했다. 꽃 컨셉트에 맞춘 제품을 3천5백∼1만8천원대에 판매한다.

올해는 새로운 상품들이 출시, 눈길을 끌고 있다.
크라운베이커리는 40∼50대를 위한 ‘전통 옹기 초콜릿’을 선보였고 동양제과는 연인끼리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포장지이면에 편지지를 새겨넣은 특별패키지 상품(1천2백원)을 내놨다.

이탈리아산 고급 초콜릿 ‘페레로 로쉐’도 오는 20일까지 ‘해피 발렌타인데이 페스티벌’을 연다.

로고 스티커 5개를 모아 엽서에 붙여 보낸 고객을 추첨해 다이아몬드 커플링 세트, 불가리 커플 향수 세트, CD 등을 준다.
푸드투데이 장세화 기자 tomato@f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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